알라딘
고스트게스트하우스 - 지구는 아주 오래된 우주 이야기야
금오당
수화
2024-02-22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어느 날 고스트게스트하우스에 자신이 가짜뉴스를 만들었다는 영혼이 출현해 증언했다.
“난 기원전부터 가짜뉴스를 만들었어. 영혼에게 시간은 무한대이기 때문에 사건 사고가 필요하지. 지루한 시간을 때우기 위해 건축물이 필요한 거야. 피라미드는 그런 이유로 만들어졌어. 막대한 노동력과 시간이 들어가는 작업이 필요하거든. 그렇게 사람들의 관심이 거기에 쏠리게 하는 거야. 진짜 현실에서 자신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게 하려는 것이 그 목적이지.”
수와 명은 영적 존재들의 선택으로 얼떨결에 고스트게스트하우스의 주인이 되어 지구를 떠나는 별의별 영혼들의 마지막 모습을 보게 된다. 도떼기시장 같던 고스트게스트하우스에 가짜뉴스 편집자의 등장과 증언으로 지구의 비밀이 폭로되고 연이어 다른 내부고발자들의 등장으로 지구지배자들이 인간을 어떤 방법으로 지배하고 있는지 그들의 목적은 무엇인지 전모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환생과 인과응보라는 우주의 법칙마저 조작하고 인간을 지배하고 있는 그들에게 심판계는 열릴 것인가?
수화는 좌명이다. 20대 초반부터 요가 명상을 했다. 20대 후반에 ○기수련을 만나면서 본격적인 수련의 길로 들어섰고, 2012년부터 ○기수련 수업을 시작했다, n2014년에 인도의 위대한 요기인 바바지 스승님께서 영으로 직접 오셔서 금욕수행과 크리야 요가를 3개월 동안 지도해주셨다. 몸을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음식물만 섭취하는 금욕수행은 고행이었고, 동작과 호흡과 의식을 일치시키는 자유 기동작은 30분만 해도 온몸이 불이 난 듯 뜨거워지곤 했다.n3개월 후에 전생에 능력을 조금 되찾아서 전보다 다양하게 에너지처리를 할 수 있었다. 대행스님은 개인 수련을 할 때 가끔 오셨었고, 2016년에 예수님께서 주신 무한한 사랑의 에너지를 통해, 내가 나를 용서해야 남도 용서할 수 있다는 깨우침이 있었다, 오쇼는 성스러운 여성 에너지를 주셨다. 오쇼의 눈은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느낌이었다.n2021년부터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개인 수행을 하며 살고 있다.